Awareness
사내 보안 캠페인
Awareness
사내 보안 캠페인
사내 보안 캠페인이란?

씨드젠의 사내 보안 캠페인은 임직원의 작은 실수를 사전에 예방하고, 보안을 생활화하는 조직 문화를 위한 맞춤 콘텐츠 제공 서비스입니다.
전문 컨설턴트가 체계적인 보안 로드맵을 통해 캠페인의 방향을 명확히 설정하고 관리하여, 기업 전반의 보안 수준을 한층 높입니다.

  • 캠페인 기획
    조직 현황 및 임직원
    보안 인식 수준 진단
    위험요소 파악 및
    캠페인 방향 설정
  • 전략 수립
    목표와 핵심 메시지 확정
    (예: 피싱 예방 등)
    이메일, 포스터, 화면보호기 등
    멀티 채널 전략 설계
    캠페인 로드맵 제공으로
    실행 방향 제시
  • 콘텐츠 제작
    고객사 니즈와
    최신 보안 동향을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채널 특성에 따른
    메시지 포맷 최적화 수행
  • 캠페인 실행
    캠페인 운영 지원
    최종 산출물 전달
변화관리 4단계 모델

다양한 접점을 통한 보안 콘텐츠의 반복적 노출은 임직원의 보안 감수성을 효과적으로 높입니다.
씨드젠의 보안 교육 컨설턴트는 최신 이슈 분석과 내부 전문 역량을 바탕으로,
각 채널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와 인식 제고부터 행동 변화를 위한 4단계 모델을 제공합니다.

  • 01. Interest
    1. 카드뉴스
    2. 웹툰
    3. 영상콘텐츠
      (숏폼,포토툰)
  • 02. Understanding
    1. e-DM
    2. 보안교육자료
    3. e-Learning
      콘텐츠
  • 03. Activation
    1. 포스터
    2. 화면보호기
    3. 팝업 배너
  • 04. Engagement
    1. 정보보호의 날 행사
    2. 보안 퀴즈
    3. 보안 홍보 물품
서비스 차별점

씨드젠 보안 캠페인의 목표는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조직 문화 속에 보안 인식을 내재화 하는 것입니다.
임직원이 함께 견고한 보안 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조직 맞춤형 캠페인을 제공합니다.

멀티채널 캠페인
(Multi Channel)

사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보안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 반복 노출

맞춤형 캠페인
(Tailored Content)

고객사 니즈와 리스크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 기획·제작

목표 및 기대효과

보안 캠페인을 통한 지속적인 자극과 반복 노출은 직원의 인식 변화를 이끌고, 조직 전반의 보안 문화를 형성합니다.
이 문화는 일시적 행동 교정이 아닌 자율적 대응력으로 이어지며, 결국 조직의 보안 수준을 장기적으로 높이는 핵심 기반이 됩니다.

좌우로 스크롤해주세요.
01
Interest
흥미

관심과 흥미 유발 콘텐츠로
임직원의 보안 감수성 증대

02
Repetition
반복

다양한 접점에서 반복 노출해
자발적 참여와 습관 형성

03
Acting out
행동화

조직별 상황과 과제를 반영한 맞춤형
콘텐츠로 임직원의 행동화 유도

04
Enculturation
문화화

지속적인 캠페인과 교육을 통한
조직 내 보안 실천 문화 조성

씨드젠의 사내 보안 캠페인은 특별한 활동이 아닌 일상의 자연스러운 흐름 속에 보안을 녹여내 인식 제고를 돕고, 모든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실천하는 보안 문화를 자리잡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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